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3일 '콘텐츠 기업 채용설명회' 개최
입력: 2022.05.02 14:26 / 수정: 2022.05.02 14:26

대전 콘텐츠기업 11개사 참여…온·오프라인 진행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3일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서 콘텐츠 기업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공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3일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서 '콘텐츠 기업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공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3일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서 '콘텐츠 기업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는 대전 콘텐츠 기업 11개사가 참여하며, 채용 분야는 영상 편집·디자인·개발 등 콘텐츠 제작 관련이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구직자에게도 채용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소통 가능하도록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온라인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시에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콘텐츠기업이 설명회를 통해 인력을 채용하면 현재 모집 중인 'JOB매칭 신규인력 지원사업'에 가점이 부여된다.

김진규 원장은 "지역 내 콘텐츠 인력 유치에 도움이 되는 대전 콘텐츠 기업 채용설명회를 통해 지원센터가 건강한 콘텐츠 생태계 조성에 구심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2021년 8월 문을 열어 현재 28개의 콘텐츠 기업이 입주하고 있다. 입주공간 지원뿐 아니라 교육, 콘텐츠 제작 및 사업화 지원,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력 지원 등 지역 콘텐츠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기업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