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권 예매 시 ‘그린카 카셰어링’ 등 함께 예약하면 10% 승차권 할인쿠폰
토털서비스할인쿠폰 배너 / 코레일 제공 |
[더팩트 | 대전=박종명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레일톡으로 열차 승차권과 카셰어링, 숙박 등을 함께 예약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레일톡에서 승차권 예매 시 ‘그린카 카셰어링’, ‘야놀자 숙박상품’,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등 도착역 주변 여행 콘텐츠를 함께 예약하면 10% 승차권 할인 쿠폰을 준다.
또 통합예약 제휴 상품에 따라 카셰어링 이용자는 그린카 30% 할인쿠폰, 숙박상품 이용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여수, 63빌딩,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예약하면 입장권을 25~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도 있다.
카세어링과 숙박 상품을 예약해 여행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그린카 24시간 할인쿠폰과 신세계 5만원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내일로패스, 정기권, N카드 이용자를 포함해 승차권앱 ‘코레일톡’으로 승차권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5월 한달 간 진행된다. 할인쿠폰은 6월 14일 발송될 예정이다.
나희승 사장은 "가족, 친지들과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철도관광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