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최경식 예비후보, 남원시장후보 경선 '승리'
입력: 2022.04.27 12:31 / 수정: 2022.04.27 12:31

"남원시민의 위대한 선택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남원을 위해 본선 승리로 보답하겠다"

최경식 더불어민주당 남원시장 예비후보가 58.27%의 전폭적 지지를 받아 경선에서 승리했다. /최경식 선거사무실 제공
최경식 더불어민주당 남원시장 예비후보가 58.27%의 전폭적 지지를 받아 경선에서 승리했다. /최경식 선거사무실 제공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지난 25일∼26일 실시한 더불어민주당 남원시장후보 국민경선에서 58.27%의 전폭적 지지를 받아 최경식 예비후보가 승리했다.

27일 최경식 남원시장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 선택은 저만의 승리가 아니라 세대교체와 변화를 바라는 남원시민과 당원들의 위대한 승리다"고 밝히며 "본선 승리로 시민들께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최 예비후보는 선의의 경쟁을 펼친 이상현 예비후보와의 전화통화에서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하며 "남원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자"고 제안했다.

최경식 예비후보는 "이번 남원시장 경선과정에서 불거진 퇴행적 정치행태로 인한 분열과 갈등을 조기에 봉합하고 시민사회의 통합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향후 남원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이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후대에 물려줄 자랑스런 남원을 만들겠다"고 본선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