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ICT/SW기업인 협의회 창립..."기업인 소통 플랫폼 역할에 충실"
입력: 2022.04.07 17:59 / 수정: 2022.04.07 17:59
(사)충남ICT/SW 기업인협의회가 7일 충남과학기술진흥원 회의실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출범했다. / 아산 = 최현구 기자
(사)충남ICT/SW 기업인협의회가 7일 충남과학기술진흥원 회의실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출범했다. / 아산 = 최현구 기자

[더팩트 | 내포=최현구 기자] (사)충남ICT/SW 기업인협의회가 7일 아산시 소재 충남과학기술진흥원 회의실에서 창립총회를 가졌다.

ICT 소프트웨어 기업인 협의회는 4차 혁명 시대에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한 충남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설립됐다.

이날 창립총회에는 충남과학기술진흥원 김광선 원장,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박희운 교수, 한국이업종전략경영연구원 박광봉 원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ICT 소프트웨어 이성환 회장은 "ICT 협의회는 회원사들의 권익과 교류, 일자리 지원, 체계적인 경영혁신 촉진, 일반 중소기업에서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업 경영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목표"라며 "내수 시장 감소와 수출 기업 피해를 줄이기 위해 기업 전략 수립을 돕고, 새로운 시장 트렌드에 맞는 기술력을 갖춘 기업을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ICT 기업인 협의회는 지자체 및 관련 유관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지원 정책을 회원사에 지원할 예정이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