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풍산부인과' 오지명 "허경영 대통령, 그래야 나라가 산다" 지지선언 '눈길'
입력: 2022.02.22 16:22 / 수정: 2022.02.22 16:22

허 후보와 하늘궁서 만남

22일 유튜브 채널 허경영TV에는 오지명과 허 후보가 지난 20일 경기 양주시 장흥면에 있는 하늘궁에서 만난 영상이 올라와 있다. /유튜브 채널 허경영 TV 캡처
22일 유튜브 채널 '허경영TV'에는 오지명과 허 후보가 지난 20일 경기 양주시 장흥면에 있는 '하늘궁'에서 만난 영상이 올라와 있다. /유튜브 채널 '허경영 TV' 캡처

[더팩트ㅣ윤용민 기자] 원로배우 오지명(83)씨가 유력 대선후보들을 비판하며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통령 후보에 대한 지지를 드러내 관심을 끌고 있다.

22일 유튜브 채널 '허경영TV'에는 오지명과 허 후보가 지난 20일 경기 양주시 장흥면에 있는 '하늘궁'에서 만난 영상이 올라와 있다.

평소 허 후보와 친분이 있다던 오지명은 "우리 허 총재님이 이번에 꼭 대통령이 되셔야 한다"며 "그래야 이 나라가 산다"고 말했다.

이에 허 후보는 "오 선생님이 사모님하고 1억원을 받아야 하는 게 급한 거야"라고 답했다.

허 후보는 코로나긴급생계지원금으로 만 18세 이상에 1억원을 지급하겠다는 공약을 내놓은 상태다.

오지명은 "(허 후보의 공약이) 말이 되느냐는 사람들이 있다"며 "그런데 계산을 해 보니까 맞았다"고 했다.

허 후보는 "지금 사람들이 모이면 내 이야기가 꼭 나온다"며 "여야 믿음이 안 간다. 허경영 찍어서 돈이나 받자는 것"이라고 말했다.

오지명은 "다른 사람들 찍어서 국민들한테 오는 게 뭐가 있느냐"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이번에 대통령에 당선이 되셔야 한다"고도 했다.

1966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오지명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고 특히 '순풍산부인과' 등 코믹한 시트콤에 다수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now@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