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생일 맞아 17일부터~3월 3일까지 2주간 투어 운영
광주관광재단은 글로벌 K-POP 스타 BTS 멤버 제이홉의 생일을 맞아, ‘광주 홉데이’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광주관광재단 제공 |
[더팩트 l 광주=허지현 기자] 광주관광재단은 팬과 함께 만들어가는 K-POP Fan city 광주에서 글로벌 K-POP 스타 BTS 멤버 제이홉의 생일(2월 18일)을 맞아, ‘광주 홉데이’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광재단에서 추진하는 ‘광주 홉데이’ 투어 이벤트는 오는 2월 17일부터 3월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광주에 방문하는 외래 방문객 및 BTS 팬덤 대상 선착순 300명에게 ‘홉월드 스노우볼’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재단에서 선정한 K-POP 관광지 4곳 중 3곳에서 K-POP 스타 굿즈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광주홉데이를 태그해 업로드 한 후, 전일빌딩245 2층에 위치한 남도관광센터에 방문하여 담당자 확인을 거쳐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관광재단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TS 멤버 제이홉은 광주에서 K-POP 스타의 꿈을 키웠으며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가 되어 빌보드 뮤직어워드 수상 등 광주광역시의 위상을 높인 바 있다.
홉월드 조형물이 있는 충장로 K-POP 스타의 거리(팬존1), 양림동 펭귄마을 및 양동 청춘발산마을에 그려진 제이홉 벽화, BTS 팬아트 창작물이 전시된 금남로 4가 역사(팬존3) 등 광주에는 다양한 K-POP 관광지가 조성되어 있어, 전 세계 K-POP 팬들의 K-POP 성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관광재단은 "광주 출신 K-POP 스타 BTS 멤버 제이홉의 생일을 맞아 광주를 방문할 아미(Army)와 K-POP 팬들을 위해 꼭 들려야 할 관광지 4곳을 선정해 K-POP 투어코스를 추천하고, 제이홉의 발자취를 따라 광주를 여행하며, Fun city 광주의 매력을 알아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forthetru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