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정읍 · 고창지역 선대위, 제20대 대통령선거 출정식
입력: 2022.02.15 17:12 / 수정: 2022.02.15 17:12

"정읍과 고창에서 투표율 80% 이상, 득표율 90% 이상으로 이재명 후보 승리에 앞장"

윤준병 위원장은 “우리 앞에 놓인 크고 작은 위기에 준비된 유능한 경제대통령이 필요하다. 이재명 후보의 압도적 승리를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자”며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 윤준병 의원실 제공
윤준병 위원장은 “우리 앞에 놓인 크고 작은 위기에 준비된 유능한 경제대통령이 필요하다. 이재명 후보의 압도적 승리를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자”며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 윤준병 의원실 제공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제20대 대통령선거 공식 선거일이 시작되는 15일, 더불어민주당 정읍 · 고창지역위원회(위원장 윤준병)는 정읍 명동의류 앞 사거리와 고창읍터미널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제20대 대통령 선거운동에 돌입하였다.

이날 출정식에는 윤준병 상임선대위원장(정읍 · 고창)을 비롯하여 정읍지역 강광 · 김생기 공동선대위원장(前 정읍시장), 최종필 · 이순자 상임총괄본부장과 고창지역 박우정, 고양규 상임총괄본부장 등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읍 · 고창 선거대책위원회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 대선 승리의 기반이 될 것을 결의했다.

정읍 · 고창 선대위는 더불어민주당의 정체성 그 자체인 전북, 그중에서도 민주주의의 효시, 동학농민 혁명의 발상지인 정읍과 고창이 투표율 80% 이상, 득표율 90% 이상으로 이재명 후보의 승리에 앞장서겠다는 마음으로 모든 역량을 결집시켜 나가고 있다.

윤준병 상임선대위원장은 출정식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는 국민을 섬기는 민주정부를 재창출하느냐, 국민을 무시하는 검찰독재로 퇴행하느냐를 결정하는 선거"라면서 "우리 자신과 지역발전, 나아가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제4기 민주정부를 만들어야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윤 위원장은 이재명 후보의 정읍과 고창 발전을 위한 ‘우리동네공약’을 소개했다. 정읍은 ①전북 첨단의료복합단지 조성 지원, ②서남권 노인치매안심센터 조성, ③내장산리조트연결도로 조성 지원과 고창은 ①노을대교 건설사업의 조속한 추진, ②전력에너지 4차산업 클러스터 구축, ③심원염전염습지 복원 등의 지역공약이 있다.

끝으로 윤 위원장은 "우리 앞에 놓인 크고 작은 위기에 준비된 유능한 경제대통령이 필요하다. 정읍과 고창에서부터 일으킨 바람이 이재명 후보의 압도적 승리를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자"며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