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입력: 2022.02.11 14:14 / 수정: 2022.02.11 14:14

고교생 8명에게 1인당 100만 원씩 장학금 전달

김종호(고려연합병원 원장)회장은 “학생 모두가 코로나19 위기를 잘 극복하고 학업에 더욱 전념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정읍 = 곽시형 기자
김종호(고려연합병원 원장)회장은 “학생 모두가 코로나19 위기를 잘 극복하고 학업에 더욱 전념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정읍 = 곽시형 기자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 회장 김종호(고려연합병원 원장)이 지난 10일 정읍시 수성동에 위치한 고려연합병원에서 김을수 사무국장의 사회로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기준은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방정하며 추후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자로 호남고등학교 이동훈, 정주고등학교 김도희, 배영고등학교 김재영, 정읍여자고등학교 허수진, 서영여자고등학교 김단희, 학산여자고등학교 최예은, 정읍고등학교 김도현, 정읍제일고등학교 이근영 학생이 선발되었다.

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고교생 8명에게 1인당 100만 원씩 모두 80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 후원인들이 참석한 이날 장학금 수여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은 지역의 고교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며 지역인재양성에 힘쓰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정읍향토문화장학재단 후원인에는 강용구, 고봉석, 곽영상, 권혁철, 김규정, 김명식, 김선희, 김세은, 김수근, 김수봉, 김수연, 김용복, 김을수, 김종선, 김종우, 김종주, 김종호, 김종화A, 김종화B, 김진, 김태룡, 김태진, 김한수, 김현영, 김호일, 김희광, 꼬마또래, 문성대, 박기종, 박순자, 박찬경, 새벽뜰, 성미숙, 송현섭, 오오근, 유삼석, 유재기, 은희라, 이도경, 이성훈, 이순자, 이용호A, 이용호B, 이은경, 이인숙, 이정열, 이종구, 이종대, 이창석, 이춘호, 이판범, 이희수A, 이희수B, 장건의, 장용호, 조영숙, 차천성, 최양례, 한호석, 황종석, (유)동방이노베이션, (유)퍼블릭에듀 등이 활동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 김종호(고려연합병원 원장)회장은 "코로나19 대유행의 장기화로 그 어느 때보다 힘겨운 시기를 맞고 있지만 어려운 환경에서 "학생 모두가 이 위기를 잘 극복하고 학업에 더욱 전념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