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남원시TV 상반기 '영상기자단' 모집
입력: 2022.02.09 16:15 / 수정: 2022.02.09 16:15

"당신의 손으로 남원을 빛내주세요"

남원시가 남원만의 매력을 보여 줄 유튜브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영상기자단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남원시 제공
남원시가 남원만의 매력을 보여 줄 유튜브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영상기자단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남원시 제공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가 남원시TV 상반기 영상기자단을 모집한다.

9일 시에 따르면 남원만의 매력을 보여 줄 유튜브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영상기자단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하기로 했다.

지원 자격은 남원에 관심 있는 모든 국민 중에 영상물을 제작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지원서 1부와 함께 영상기자단 소개 영상물(2분이내) 1부를 담당자에게 e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제출된 지원서와 영상물을 심사해 최종 4명의 영상기자단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4명의 영상기자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선정된 영상기자단은 매월 1편의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영상은 남원시TV에 게재·공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며 비대면 홍보를 통한 남원 알리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며 "영상기자단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남원을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남원만의 매력에 공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남원시TV 영상기자단은 남원의 이야기, 남원의 가볼만한 곳, 지역 문화 등 다양한 소식을 24편의 영상을 통해 7520명에게 전달했다.

시는 지난 1월 블로그기자단 10명을 선발했고,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남원시의 다양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등 비대면 시대에 소셜미디어를 통한 시민과의 소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