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복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장 새로 취임
입력: 2022.01.20 17:20 / 수정: 2022.01.20 17:20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가 회장 이취임식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시 제공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가 회장 이취임식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시 제공

[더팩트ㅣ안양= 김경호 기자] 19개 단체로 구성된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는 이승복 제19대 신임 회장이 취임했다고 20일 밝혔다.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9일 안양시청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제19대 이승복 신임 회장이 선출했다.

이와 함께 안양시여성단체 협의회는 이날 17·18대 백옥현 회장과 신임 회장의 이·취임식을 열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날 총회에 참석해 퇴임하는 백옥현 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지난 4년 동안 여성단체협의회를 잘 이끌어 오고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큰 족적을 남긴데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또 새롭게 취임한 제19대 이승복 여성단체협의회장에게는 코로나의 역경에도 지역사회 화합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부탁했다.

백옥현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4년 동안 각 단체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노력해 협의회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었고 여성들의 권익신장과 지역사회 복지를 구현하는 데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힘써줘서 감사하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승복 신임 회장은 "넘치는 것은 나누고 부족한 것은 서로 채워가며 회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함께하는 큰 힘을 믿고 안양의 여성발전을 위해 시와 소통하며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는 협력과 친선 도모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