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개발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24일부터 분양
입력: 2022.01.14 09:38 / 수정: 2022.01.14 09:38
공주 월송지구 화성 파크드림 투시도
공주 월송지구 화성 파크드림 투시도

303세대 분양가상한제 적용...주차장 지하화, 지상에는 테마공원 조성

[더팩트 | 공주=이병렬 기자] 화성개발은 공주 월송지구 B-3BL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을 14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청약 일정은 특별공급 24일, 1순위(해당) 25일, 1순위(기타) 26일, 2순위 27일이며 해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월 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 관람은 최근 코로나 확산 방지 및 관람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분양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받아 제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지에 대한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한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지하 1층, 지상 20층 4개 동으로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303세대 규모다. 공주권내에서 가장 선호하는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위치하고 사통팔달 도로망과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가 계획돼 있다.

또 공주IC와 서세종IC, 국도 36번이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량 10분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세종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빠르게 누릴 수 있으며,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의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돼 시외로의 접근성도 높다.

동별(일부) 1층 세대에는 테라스, 최상층 세대에는 조망과 함께 단지의 품격과 자부심까지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를 시공한다. 또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공간마다 짜임새 좋은 수납을 특화했으며 와이드한 4Bay설계는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자연친화적 테마공원을 설계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휴식과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디지털 시대를 앞서가는 첨단시스템도 적용된다. 세대 내에서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해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