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새해 온통대전몰·배달플랫폼 할인 행사
  • 최영규 기자
  • 입력: 2022.01.06 09:48 / 수정: 2022.01.06 09:48
대전시는 새해를 맞아 온통대전몰과 휘파람에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대전시 제공
대전시는 새해를 맞아 '온통대전몰'과 '휘파람'에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대전시 제공

무료배달, 가치소비 페스타, 용기내챌린지 등[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시는 새해를 맞아 지역화폐 온라인몰인 '온통대전몰'과 배달플랫폼 '휘파람'에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시에 따르면 배달플랫폼에서만 진행했던 무료 배달 서비스를 올해는 온통대전몰로 확대한다.

이에 따라 온통대전몰과 휘파람에서 온통대전으로 1만원 이상을 주문하면 배달료(배송료) 3000원이 지원된다.

또 온통대전몰에서는 ‘새해맞이 스페셜 특가전’을 통해 전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새해 덕담 댓글’에 참여한 2022명에게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한다.

17일부터 하루 한 개 상품을 선착순 30명에게 반값에 판매하는 '5일간의 행복'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와 함께 '가치소비 페스타'도 새롭게 선보인다. '따뜻한소비' 코너에는 사회적 기업, 자활기업, 장애인 기업 등 사회적 가치 실천기업 20여 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리퍼/중고’ 코너에서는 흠집상품이나 재활용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중고·리퍼 상품 전용 30%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특가ON' 코너에서는 매주 20개 상품을 선정, 시중가 대비 최대 80% 연중 할인 중이다.

온통대전 배달플랫폼 휘파람에서는 2월 말까지 신규 회원에게 1만원 상당 ‘웰컴쿠폰’을 지급한다.

설 명절을 앞두고 10일부터는 5000원 상당 ‘새뱃돈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용기내 챌린지' 행사로 개인용기 사용 포장주문 고객에게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매주 자치구별 맛집 ‘휘슐랭스타' 3개씩을 선정해 주문 고객에게 1만원 전용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임묵 시 일자리경제국장은 "고객들이 쉽게 사회적 경제 활동과 탄소중립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온통대전으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