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 수험생 체육시설 무료 이용
입력: 2021.11.29 13:35 / 수정: 2021.11.29 13:35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가 오는 12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대상으로 체육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안산도시공사제공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가 오는 12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대상으로 체육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안산도시공사제공

안산시 내 총 6개 체육시설 연습실 대여...헬스·탁구·테니스 등

[더팩트ㅣ안산=이상묵 기자] 경기 안산도시공사가 오는 12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대상으로 체육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료로 이용 가능한 시설은 올림픽기념관, 올림픽수영장, 선부다목적체육관, 호수실내수영장, 호수시립테니스장, 상록수체육관으로 안산시 내 총 6개 체육시설이다.

무료 프로그램은 연습실 대여, 헬스, 탁구, 테니스 분야로 실내 연습실이 필요한 경우 요가 교실과 에어로빅 교실을 대여할 수 있으며 탁구장에서는 탁구공과 탁구채, 테니스장에서는 연습용 라켓과 공도 함께 대여해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헬스는 트레이너가 자세교정과 기구사용법을 알려주며 테니스는 강사가 기본자세, 스텝 등을 가르쳐줘 시험 준비로 굳어있던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푸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무료 이용은 현장에서 선착순 마감제로 운영되며 혜택을 원하는 수험생은 관리자에게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일별 이용가능 인원,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영삼 사장은 "코로나 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수능까지 긴 여정을 보내며 수험생들의 피로감이 컸을 것"이라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드는데 우리 공사가 준비한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