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민희 사천시장 권한대행 "현안 업무 차질 없이 추진 할 것"
  • 이경구 기자
  • 입력: 2021.11.16 15:55 / 수정: 2021.11.16 15:55
사천시장 권한대행 홍민희 부시장/사천시 제공
사천시장 권한대행 홍민희 부시장/사천시 제공

[더팩트ㅣ사천=이경구 기자]경남 사천시장 권한대행 홍민희 부시장이 안정적인 시정운영을 약속했다.

홍 권한대행은 16일 제257회 사천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시정 운영과 당면한 현안 업무를 차질 없이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핵심 전략산업인 항공산업과 관광산업 등 관련 현안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시의회와 시민이 시정 동반자로서 변함없는 지원과 협조"를 요청했다.

본회의에 앞서 홍 권한대행과 시의 간부공무원들은 시의원과의 간담회를 갖고 향후 시정안정화 대책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굳건한 협력체계를 재확인했다.

사천시는 청탁금지법 위반 등의 혐의로 재판을 받아온 송도근 시장이 대법원의 원심확정으로 시장직을 상실 하면서 홍민희 부시장이 직무 권한대행을 맡게됐다.

홍 권한대행은 "민선7기의 기존 시정 운영방향을 변함없이 유지하고 시민의 안전과 생명보호를 최우선 과제로 업무를 추진하겠다. 900여명의 공직자들이 전력을 다할테니 믿고 지켜봐 달라"며 시정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지지를 당부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