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발효테마파크, 어린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선발대회 개최
입력: 2021.11.16 12:35 / 수정: 2021.11.16 12:35
순창발효테마파크관리운영재단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를 개최해 영상콘텐츠를 접수받고 있다고 밝혔다. /순창군 제공
순창발효테마파크관리운영재단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를 개최해 영상콘텐츠를 접수받고 있다고 밝혔다. /순창군 제공

[더팩트 | 순창=최영 기자] 순창발효테마파크 관리운영재단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를 개최해 영상콘텐츠를 접수받고 있다.

16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들이 접근하기 쉬운 유튜브를 통해 순창의 맛에 대해 직접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공모내용은 순창의 매운맛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이라는 주제로 평소 좋아하는 매운 음식 먹방이나 순창고추장으로 만든 나만의 레시피 영상 등을 직접 제작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전국의 초등학생 개인 또는 팀으로 응모 가능하며,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12편의 작품을 재단 유튜브 채널에 공개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로 최종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대상 30만원(1명), 금상 20만원(2명), 은상 10만원(3명), 동상 5만원(6명)의 상금이 주어진다.

김재건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순창의 맛에 대한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확장시키는 경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사무국(콘텐츠마케팅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