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초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사장님이 쏜다' 이벤트 개최
입력: 2021.11.05 18:04 / 수정: 2021.11.05 18:04
전북 군산시가 전국최초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장님이 쏜다!’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군산시 제공
전북 군산시가 전국최초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장님이 쏜다!’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군산시 제공

8일부터 11일까지 50여개의 상품 추첨 지급

[더팩트 | 군산=이경민 기자] 전북 군산시가 전국최초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장님이 쏜다!’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공배달앱을 통해 절감된 수수료 혜택을 소비자들과 함께 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업체는 이달 18개 가맹점을 시작으로 12월 중 2차로 13개 업체가 준비 중이며 치킨, 파자, 짜장면, 족발 등 50여개의 상품을 해당 가맹점에서 주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지급하게 된다.

지난해 3월 출시한 배달의 명수는 현재 월평균 3만여건의 주문에 150억 원의 매출 성과를 보였으며, 온라인에서 지역사랑상품권을 연계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게 되어 배달의명수가 더욱 성장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이번 이벤트 외에도 배달앱에서 할인쿠폰, 무료배달 등의 할인혜택을 상시로 제공하고 있는 307개의 가맹점들이 있으며, 앞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원 할인이벤트 및 마트, 로컬푸드 등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소비자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소상공인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도 소상공인도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는 따뜻한 군산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