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내 새끼’ 오은영, 전남 곡성에서 육아 특강 연다
입력: 2021.10.22 13:54 / 수정: 2021.10.22 13:54

[더팩트 I 곡성=이병석 기자] 대표 육아 멘토로 정평이 나있는 오은영 원장이 전남 곡성군에서 육아 상담 특별 강연을 한다.

이번 강연은 10월 29일부터 3일간 펼쳐지는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를 기념해 이뤄지게 됐다.

24일 오후 2시 섬진강 기차마을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에서 오은영 원장은 세 가정에 맞춤형 육아 코칭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곡성군은 지난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접수를 통해 맞춤형 육아 코칭이 필요한 가정을 선정했다.

강연은 오픈 컨설팅 및 특별 강연 형태로 진행된다. 따라서 대상 가정이 아닌 관람객들도 대상자의 사연에 함께 공감하며 육아에 대한 고민을 나눌 수 있다.

한편 가을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개최되는 어린이 축제다.

섬진강 기차마을 일대에서 <캐리와 친구들> <내 친구 뽀로로> <출동! 슈퍼윙즈> 등 매력적인 공연들이 가득 펼쳐진다.

공연 외에도 축제 현장에 핼러윈 테마공원, 에어 바운스, 어린이 e스포츠 게임월드 등이 꾸며져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곡성군은 방역수칙을 준수해 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며, 공연은 유튜브 채널 <곡성어린이대축제>에서 생중계된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