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폭탄세일 '강원세일페스타' 진행
입력: 2021.10.17 17:10 / 수정: 2021.10.17 17:13
강원도가 진행하고 있는 강원세일페스타 포스터/강원도청 제공
강원도가 진행하고 있는 '강원세일페스타' 포스터/강원도청 제공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 통해 전 품목 40% 할인

[더팩트ㅣ춘천= 김재경기자] 강원도가 도내에서 생산되는 생산품들에 대한 메가 폭탄급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7일 도에 따르면 전국 단위 대규모 할인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보다 앞선 지난 15일부터 농·축·수산물 등 도내 상품의 소비 진작을 위한 '강원세일페스타' 행사를 이달 말까지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안전한 쇼핑이 되도록 일부 오프라인 특판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비대면·온라인 방식의 할인 기획전 형태로 진행된다.

도는 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강원마트’를 통해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0%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는 30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강원마트 BEST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강원마트 온라인 제휴쇼핑몰인 11번가, SSG, 롯데ON을 통해 10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한 특별 기획전도 병행 된다.

전통시장‧소상공인 대표상품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진품센터 강원싹쓰리마트에서는 농산물‧가공품목을 5~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강원곳간에서는 김장상품 할인쿠폰 5000원, 인기상품 할인쿠폰 4000원을 제공하고 강원도형 배달앱 ‘일단시켜’에서도 5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광용 경제진흥국장은 "도내 상품의 소비 진작을 위해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도내 참여업체, 소상공인 및 농·어민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지역 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