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옐로우시티 스타디움 '스카이 라운지' 운영자 모집
입력: 2021.09.27 16:27 / 수정: 2021.09.27 16:27
장성군이 옐로우시티 스타디움(사진) 내 스카이 라운지 운영자를 모집한다./장성군 제공
장성군이 옐로우시티 스타디움(사진) 내 스카이 라운지 운영자를 모집한다./장성군 제공

11월 26일까지 신청서 및 제안서 문화시설사업소에 제출…계약기간 3년

[더팩트 l 장성=허지현 기자] 전남 장성군이 10월 중 정식으로 문을 여는 신축 공설운동장 '옐로우시티 스타디움' 내 스카이 라운지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스카이 라운지는 주경기장 건물 4층에 위치해 황룡강과 옐로우시티 스타디움의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임대 규모는 219㎡로, 용도는 카페나 휴게음식점 등 신청자가 장소에 적합한 사업을 제안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인 9월 27일 기준 장성군에 주소를 둔 만 20세 이상의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단체다. 오는 11월 26일까지 시설물의 운영 용도 및 사용 계획이 명시된 제안서와 신청서를 작성해 장성군 문화시설사업소에 제출하면 된다.

장성군은 평가위원회 회의를 거쳐 12월 중 낙찰자를 발표한다. 운영자가 확정되면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내년 1월 무렵부터 영업을 개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수익 허가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년이며, 1회에 한해 연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장성군 누리집(홈페이지) 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000석 규모의 주경기장을 비롯해 보조경기장, 씨름장 등을 갖추고 있는 옐로우시티 스타디움은 황룡강 물줄기를 바꾸는 창의적인 발상으로 마련된 7만6000㎡ 규모 부지에 조성됐다. 인근에 실내수영장과 홍길동체육관, 군립도서관 등이 자리잡고 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