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는 9일부터 12일까지 킨텍스 국제관광박람회에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홍보관을 열고 태권도 VR 체험관을 운영한다/고양시 제공 |
미스터 트롯 출연 나태주 소속 'K타이거즈 제로' 홍보대사 위촉
[더팩트 | 고양=안순혁 기자] 고양시는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홍보관을 개관했다.
홍보관에서는 2022년 개최 예정인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가상현실에서 태권도를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관을 운영한다.
또한 박람회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고양시 태권도시범단의 태권도 품새, 격파 등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9~12일 열린다.
시는 엠블럼, 마스코트, 슬로건을 제작하고 미스터트롯으로 유명한 나태주가 소속되어 있는 K타이거즈 제로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등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15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인 만큼 최상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성공적인 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는 내년 4월 21부터 2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70여 개국 2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newswork@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