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의료원, 이장연합회와 소통 간담회 개최
입력: 2021.08.09 14:27 / 수정: 2021.08.09 14:27
울진군은 지난 5일 울진군 의료원(원장 심재욱)에서 엄태봉 울진군 이장 연합회장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울진군제공
울진군은 지난 5일 울진군 의료원(원장 심재욱)에서 엄태봉 울진군 이장 연합회장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울진군제공

[더팩트 |경북=조성출 기자] 경북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5일 울진군 의료원(원장 심재욱)에서 엄태봉 울진군 이장 연합회장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진군 보건소 건강증진 과장과 울진군 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직원을 포함해 5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울진군 의료원에 대한 현황 설명 및 최신 시설과 의료장비를 구비해 2018년 개원한 건강검진센터 운영 활성화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엄태봉 울진군 이장 연합회장은 "울진군 의료원이 의료취약지역에 대한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건강검진과 관련해서는 울진군 195명 이장들의 의견을 수렴해 건의사항을 제안했으며, 앞으로 건강검진센터 활성화를 위해 이장연합회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울진군 의료원은 간담회를 통해 제안받은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해 개선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심재욱 울진군 의료원장은 "앞으로 적극적 홍보와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검진 대상자가 적기에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장님들께서도 군민들이 지역 의료기관에서 건강검진을 받도록 많은 홍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