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31일까지 군정발전 이끌 정책 제안공모 진행
입력: 2021.08.05 11:24 / 수정: 2021.08.05 11:24
담양군이 군정발전을 이끌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제안공모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담양군 청사/ 담양군 제공
담양군이 군정발전을 이끌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제안공모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담양군 청사/ 담양군 제공

[더팩트 l 담양=허지현 기자] "군정 발전 이끌 정책, 직접 제안해주세요."

담양군이 군정발전을 이끌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제안공모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군은 군민과 공무원의 군정에 대한 참여를 활성화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 이를 반영해 혁신하는 군정을 실현하고자 31일까지 제안 공모를 추진한다.

참여대상은 군민과 공무원 으로 복지, 문화, 관광, 환경 등의 다양한 분야와 관련해 군정 혁신을 위한 창의적인 의견을 제안하도록 했다.

국민신문고, 군 홈페이지, 우편, 읍‧면사무소 방문으로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말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 등을 거쳐 표창과 함께 시상할 예정이다.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누리집을 참조하거나 군 지속가능경영기획실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군민과 공무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공모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