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청양고추구기자축제 온·오프라인 병행 개최
입력: 2021.06.22 10:53 / 수정: 2021.06.22 10:53
올해 청양고추구기자축제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병행 개최된다./청양군 제공
올해 청양고추구기자축제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병행 개최된다./청양군 제공

9월 1일~10일, 드라이브 스루 방식 고추판매장 별도 운영

[더팩트 | 청양=김다소미 기자] 올해 청양고추구기자축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열린다.

군은 22일 추진계획 보고회를 갖고 오는 9월 1일부터 10일간 비대면(온라인) 행사와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드라이브스루 방식의 고추 판매행사 계획을 확정했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칠갑마루몰 등 5개 온라인 채널과 이마트 등 5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방식의 농특산물 판매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고추와 구기자를 주제로 한 레시피, 사진, 백일장 등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 공모전 등이 열린다.

또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방식의 고추판매장을 별도 운영하고 군내 관광지 일원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세계 고추․구기자 전시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돈곤 군수는 "질 좋은 농특산물 제공과 내실 있는 온․오프라인 콘텐츠 구성으로 대면 축제 이상의 만족감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