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컬프로젝트, 첫 창작뮤지컬 'Marry Merry' 공연
입력: 2021.06.18 16:32 / 수정: 2021.06.18 16:32
제주시티발레단(단장 김길리)은 오는 7월 16일부터 3일간 ‘제주컬(JEJUCAL) 프로젝트’의 첫 창작뮤지컬 인 ‘Marry Merry’를 제주시 연동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 제주컬프로젝트 제공
제주시티발레단(단장 김길리)은 오는 7월 16일부터 3일간 ‘제주컬(JEJUCAL) 프로젝트’의 첫 창작뮤지컬 인 ‘Marry Merry’를 제주시 연동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 제주컬프로젝트 제공

제주시티발레단, 7월16일부터 3일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초연

[더팩트|제주=문형필 기자] 제주시티발레단은 오는 7월 16일부터 3일간 '제주컬(JEJUCAL) 프로젝트'의 첫 창작뮤지컬 인 'Marry Merry'를 제주시 연동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제주컬프로젝트는 제주 고유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하고 제주의 청년 예술인을 지원하는 제주메세나매칭그란트사업으로 롯데관광개발이 후원하는 지역 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다.

'Marry Merry'는 지난해 12월 제주문예회관에서 쇼케이스로 올려진 세 개의 응모작 '꽃신', '더 웨딩', '당신:파시(波市)' 중 당선된 '더 웨딩'(양수근 작)을 제주 지역 고유의 이야기로 각색한 작품이다.

김길리 단장이 제작 감독, 정일균 서울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교수가 연출을 맡았고 오상원(협력 연출), 오승미(작곡), 양수근(작사) 등이 참여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김재형, 문현정, 지혜련, 한정우, 김수언, 정용주 등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삼포 세대를 넘어 N포세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뜨겁게 사랑하자는 희망의 메시지가 전해질 예정이다.

김길리 단장은 "제주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여정인 Marry Merry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공연 콘텐츠를 개발하고 관광도시 제주에 걸맞는 문화∙예술도시로서의 이미지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로 7월 16일 오후 7시, 17일 오후 2시와 7시, 18일 오후 2시까지 총 4회에걸쳐 중간 휴식 없이 매회 11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hyeju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