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최대 2%, 정기예금 無조건 금리우대 이벤트' 시행
입력: 2021.06.18 15:31 / 수정: 2021.06.18 15:31
제주은행이 개인고객 대상 사이버우대정기예금 가입시 파격적인 금리우대 이벤트를 오는 9월말까지 실시한다. / 제주은행 제공
제주은행이 개인고객 대상 사이버우대정기예금 가입시 파격적인 금리우대 이벤트를 오는 9월말까지 실시한다. / 제주은행 제공

[더팩트ㅣ제주=문지수 기자]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개인고객 대상 사이버우대정기예금 가입시 2000만원 이하 1인 1좌에 한해 파격적인 금리우대 이벤트를 오는 9월말까지 실시한다.

최근 은행권에서 고금리 '적금' 상품이 연이어 출시되는 가운데 거치식 '예금' 이벤트는 찾아보기 힘들었다.

고금리 상품의 경우 우대금리 조건이 복잡하거나 까다로운 경우가 많고, 가입기간 동안 조건 맞추기가 힘들어 금리우대를 제대로 챙겨 받을 수 있을지 꼼꼼히 살펴야 하는 등 고객입장에서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제주은행에서 쉽고 간편하고 확실한 금리이벤트를 기획했다.

1500억원을 총한도로 개인별 2000만원이내 1인 1좌 기준 우대금리 조건 없이 1년제 1.5%, 2년제 1.6%, 3년제 2%를 적용한다.

이는 시중은행 대비 파격적으로 높은 금리를 조건없이 받을 수 있어 목돈을 어떻게 운영할까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은행의 비대면 채널인 모바일뱅킹(jBANK), 모바일웹뱅킹(jWEB),인터넷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하고, 기간종료 전이라도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은행방문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비대면 채널을 통해 많은 고객님들이 쉽게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hyeju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