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카페서 '발가락 몰카' 40대, 여직원 신고로 '덜미'
입력: 2021.06.16 09:17 / 수정: 2021.06.16 09:17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덕인 기자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덕인 기자

발가락에 소형 카메라 끼워 불법 촬영

[더팩트ㅣ윤용민 기자] 카페에서 발가락으로 몰카를 찍은 40대 남성이 피해 여직원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16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1일ㅡ 용인시 처인구 한 카페에서 주문을 하는 척 하면서 발가락에 끼운 소형 카메라로 여직원 B씨의 치마 속을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A씨가 발을 내미는 행동을 연이어 하자 수상함을 느껴 112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은 카메라를 발견하고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A씨가 가지고 있던 카메라 메모리카드에는 불법 촬영한 여성 사진이 수백 장가량 들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조사결과 A씨는 여성 직원들이 많은 음식점이나 카페 등을 돌아다니며 발가락에 끼운 카메라로 불법 촬영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불법 촬영물이 유포됐는지 확인하고 있다"며 "확보한 증거를 바탕으로 정확한 피해자 규모도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now@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