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지역 인재 250여명 채용한다
입력: 2021.06.10 12:16 / 수정: 2021.06.10 12:16
올해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신세계사이먼이 250여 명에 이르는 대규모 지역 인재 채용에 본격 나선다. / 신세계사이먼 제공
올해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신세계사이먼이 250여 명에 이르는 대규모 지역 인재 채용에 본격 나선다. / 신세계사이먼 제공

6월 23일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채용박람회 개최

[더팩트ㅣ제주=문지수 기자]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이 250여 명에 이르는 대규모 지역 인재 채용에 본격 나선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제주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이 주최하고, 제주상공회의소와 제주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후원한다.

채용박람회에는 제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브랜드 및 신세계그룹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타벅스코리아와 운영 파트너사, 제주신화월드 운영사 람정제주개발 등 25개 기업이 참여해 총 250여 명을 채용한다.

특히 모집 대상을 매장운영 인력인 샵마스터 부터 바리스타, 시설관리, 미화, 안내, 호텔 서비스, F&B 등으로 확대해 구직자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행사 당일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주시 베스트웨스턴 호텔, 호텔 마리나 후문, 서귀포시 서복전시관 주차장에서 버스가 출발한다.

구직자들은 '발열체크' 및 '제주안심코드'를 인증 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또 구직자 전원에게는 안전을 위해 방역 키트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운영사인 커리어 전용 채용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이 어려운 구직자는 온라인으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는 "이번 채용박람회가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직무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도내 고용창출 및 관광산업 경쟁력을 한 단계 높여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세계사이먼은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동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hyeju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