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제주 안심채움 캠페인' 시행
입력: 2021.06.02 15:06 / 수정: 2021.06.02 15:06
제주관광공사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철저한 방역과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 요식업 서비스의 긍정적 이미지 확산을 오는 9월까지 제주 안심채움 캠페인을 비짓제주와 SNS 채널을 통해 추진한다고 밝혔다. / 제주관광공사 제공
제주관광공사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철저한 방역과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 요식업 서비스의 긍정적 이미지 확산을 오는 9월까지 '제주 안심채움 캠페인'을 비짓제주와 SNS 채널을 통해 추진한다고 밝혔다. / 제주관광공사 제공

코로나19, 청정 제주에서 청결한 서비스로 안심을 채우세요!

[더팩트|제주=문형필 기자]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9월까지 '제주 안심채움 캠페인'을 비짓제주와 SNS 채널을 통해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위드 코로나 시대 해외여행 대신 제주를 찾는 관광객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 맞춰 도내 식당들의 철저한 방역과 청결한 환경, 위생적이고 친절한 서비스 등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청정 제주의 고품격 서비스로 제주관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관광공사와 한라산 소주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안심채움 캠페인'은 관광객 참여형 이벤트인 '안심채움 with YOU'와 위생컨설팅 '안심채움 with 비짓제주'로 진행된다.

‘안심채움 with YOU’는 관광객이 직접 방문했던 도내 음식점 가운데 청결하고 위생적인 안심식당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천하는 이벤트로,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도내 철저한 방역과 위생적 서비스 제공에 참여하고 있는 식당들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팅을 통해 한층 더 청결한 요식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심채움 with 비짓제주'는 오는 9월까지 추진된다.

아울러 공사는 한라산 소주와 함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캠페인 '안심채움 with 한라산'도 추진해 안심하게 즐기는 제주관광 이미지를 도내·외로 확산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비짓제주 계정 태그 및 해시태그를 포함해 추천하고자 하는 식당의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공사는 참여자 중 120명을 추첨한 후 한라산소주 증정 술잔세트(30명)와 제주마들렌세트(30명), 음료 기프티콘(6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추천을 받은 식당들은 제주관광공사에서 테마 콘텐츠로 제작하는 등 비짓제주 및 SNS 채널을 통해 대대적으로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 철저한 방역과 청결하고 위생적인 조리과정,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를 하는 도내식당을 발굴해 제주관광 만족도를 증대시키고자 한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관광객과 도민이 서로 배려하는 착한 제주여행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yeju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