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신동' 김태연, 정읍의 다양한 매력 알린다
입력: 2021.05.13 13:05 / 수정: 2021.05.13 13:05
김태연 양은 각종 춘향국악대전과 판소리 대회를 휩쓴 국악 신동이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정읍시 제공
김태연 양은 각종 춘향국악대전과 판소리 대회를 휩쓴 '국악 신동'이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정읍시 제공

정읍시 홍보대사 위촉식 가져

[더팩트 | 정읍=곽시형 기자] 정읍시가 지난 12일 트로트 가수 김태연 양을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시는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고 재능이 출중한 김태연 양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지역 이미지를 고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각종 춘향국악대전과 판소리 대회를 휩쓸어 '국악 신동'으로 불린 김태연 양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는 형님'과 '대한 외국인'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지체장애인협회에 장애아동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재능뿐 아니라 따뜻한 마음씨를 겸비한 방송인으로 화두가 되기도 했다.

김태연 양은 앞으로 2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지역 홍보를 위한 행사 등에 참여하며 정읍의 다양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김 양은 이날 위촉식에서 "정읍은 저에게 의미깊은 곳"이라면서 "정읍시 홍보대사로서 볼거리, 먹거리 등 정읍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진섭 시장은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스타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정읍시를 알리고 위상을 높이는 데 열정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