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 오픈
입력: 2021.05.04 07:40 / 수정: 2021.05.04 07:40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8층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를 지난1일 개장했다. / 제주드림타워 제공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8층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를 지난1일 개장했다. / 제주드림타워 제공

인피티니 풀, 자쿠지, 카바나 등 제주 최대 규모, 최고층 ‘야외 풀데크’ / 제주의 낭만 즐기는 원스탑 힐링 호캉스로 제격 

[더팩트|제주=문형필 기자]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8층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를 지난1일 개장했다고 4일 밝혔다.

야외 풀데크는 4290㎡의 제주 최대 규모로, 고도 62m에 위치해 도심과 바다, 공항까지 제주도를 한눈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풀(길이 28m), 키즈 전용 풀(길이 7m)과 자쿠지(2개/각각 길이 18m, 12m), 카바나(6개) 뿐 아니라, 제주의 따스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선베드와 데이베드 등이 마련돼 있다.

야외 풀데크는 8층 입구뿐 아니라, 6층 실내수영장을 통해 이어지는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어 더욱 프라이빗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고 37도의 온수풀을 운영해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소규모 가족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한 영유아 고객 편의 서비스 또한 구비돼 있다.

유아용 구명조끼는 선착순으로 무료 대여 가능하고, 호텔 내 화장실에 기저귀 교체 테이블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야외 풀데크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투숙객(워크인 고객 제외)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관계자는 "인피티니 풀에서 바다로, 그리고 제주의 푸른 하늘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제주 전경을 즐기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현무암 소재의 바닥 등 이국적인 분위기에 어우러진 제주만의 감성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전과는 다른 매력의 제주여행을 제안할 것"이라 전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또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도 온전한 휴식과 특별한 미식 경험뿐 아니라 야외 풀데크에서 이색적인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 및 객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안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 유리창 너머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는 1600개의 객실과 함께 정통 중식, 일식부터 이탈리아 요리까지 글로벌 셰프들이 있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프리미엄 스파, 키즈 아케이드, 그리고 200여명의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한 국내 첫 K패션 쇼핑몰인 HAN 컬렉션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hyeju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