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뉴딜국민그룹 파주시에 마스크 30만장 기탁
입력: 2021.04.01 16:25 / 수정: 2021.04.01 16:25
WK뉴딜국민그룹이1일 파주시에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방지하고 위기 극복을 위해 뉴딜마스크 30만장(6천5백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파주시 제공
WK뉴딜국민그룹이1일 파주시에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방지하고 위기 극복을 위해 뉴딜마스크 30만장(6천5백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파주시 제공

WK박항진 총재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더팩트 | 파주=안순혁 기자]WK뉴딜국민그룹이 파주시에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방지하고 위기 극복을 위해 뉴딜마스크 6천5백만 원 상당의 30만장을 1일 기탁했다.

이 날 파주시는 최종환 파주시장과 박항진 WK뉴딜국민그룹 총재,강주현 경기공동모금회 경기북부본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가졌다.

WK뉴딜국민그룹은 무역업, 금융업, 의료복지사업 등을 추진 중인 기업으로 ‘세계고령화연구재단’과 ‘세계실크로드그룹’을 필두로 글로벌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항진 총재는 "파주시민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전달했다"라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작년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시민들 모두가 힘든 상황에 마스크를 기탁해 주신 WK뉴딜국민그룹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곳곳에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시에 따르면 이 번 마스크 기탁은 전파주JC(청년 회의소) 우경인 회장의 주선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WK뉴딜국민그룹의 박항진 총재는 ‘10+1 기부철학’(10을 생산하면 1을 지역 사회에 기부) 아래,지자체 및 각종 사회단체에 활발한 지역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