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권 최대 규모의 골프연습장이 될 최첨단 남도탑골프랜드가 신대지구 인근에 이달 말께 착공한다. /남도탑골프랜드 제공 |
300야드 거리, 135타석, 300대 지하 주차장, 스크린골프연습장 / 의류, 골프샵, 세차장, 까페, 근린생활시설 업종도 입점
[더팩트 순천=유홍철 기자] 순천 신대지구 인근에 전남권 최대 규모의 골프연습장인 남도탑골프랜드가 들어선다. 이로써 직선거리 600m 거리에 위치한 기존 부영골프연습장과 고객 유치 경쟁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여수 오션리조트㈜(대표이사 주윤식)가 전액 투자로 건설되며 2월 말께 순천 해룡면 상삼리(대나무 야외결혼식장) 인근에 착공해서 오는 8월께 개장할 예정이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연면적 1만7천㎡에 지상 3층, 지하 1층, 300대 이상의 주차시설과 비거리 300야드에 총135타석을 갖춘 전남권 최대 규모로 지어진다.
이같은 규모는 그동안 순천에서 가장 크고 최신 시설을 자랑하던 부영골프연습장의 비거리 250야드에 78타석에 비해서도 비교 우위를 점할 것으로 보인다.
남도탑골프랜트는 최신식 볼 추적시스템인 ‘탑트레이서’와 회원 카드를 쓰지 않는 ‘안면인식시스템’, 비대면 ‘키오스크시스템’ 등이 적용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응하는 첨단시설을 자랑하게 된다,
또 지하주차장 내 세차장과 골프샵, 의류, 스크린골프장 14개, 카페, 식당, 미용실, 피부관리샵, 부동산, 여행사 등 근린생활시설도 들어선다.
골프연습장 시설이 완공된 후 KPGA, KLPGA 출신 프로골퍼를 초빙해 골프레슨 교실도 운영할 계획이다.
순천컨트리클럽 회장인 여수 오션리조트㈜ 주윤식 대표이사는 "전남동부권 생활‧교통‧교육의 요충지인 신대지구 인근 도심 중심에 들어설 골프연습장이 완성되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최적의 골프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