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창스틸, 정읍 지역 내 어려운 이웃 위해 500만 원 기탁
입력: 2021.01.29 14:20 / 수정: 2021.01.29 14:20
정읍시 소재 강관 제조업체 (주)세창스틸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직원들과 모은 성금 500만 원을 정읍시에 건넸다. / 정읍시 제공
정읍시 소재 강관 제조업체 (주)세창스틸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직원들과 모은 성금 500만 원을 정읍시에 건넸다. / 정읍시 제공

이재선 대표 "직원들과 십시일반 모은 정성,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 되길 바래"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는 제2공단에 소재한 강관 제조업체 (주)세창스틸이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다며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수성동주민센터, 신태인 노인복지관, 정읍애육권, 자애원 등 4개소에 나뉘어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이재선 세창스틸 대표는 "직원들과 회사가 십시일반 모은 정성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영민 수성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에도 불구하고 온정 나눔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창스틸은 경기도 안산에서 정읍으로 이전해 지속적인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향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역 내 사회배려 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으로 9년째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