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국민의 힘 김병욱 의원 성폭력 의혹 제기
입력: 2021.01.07 08:13 / 수정: 2021.01.07 08:13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6일 저녁 김병욱(포항남구울릉군지역구) 국민의힘 의원이 과거 인턴 비서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실시간 방송을 통해 폭로했다./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6일 저녁 김병욱(포항남구울릉군지역구) 국민의힘 의원이 과거 인턴 비서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실시간 방송을 통해 폭로했다./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영상 캡처

김병욱 의원, "더럽고 역겨운" 가세연... "전혀 사실아니다"

[더팩트ㅣ포항=김달년 기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김병욱(포항남구울릉군지역구) 국민의힘 의원이 과거 인턴 비서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병욱 의원 측은 즉각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가세연은 6일 저녁 '[충격단독] 김병욱 여비서 강간'이라는 제목의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면서 "국민의힘 소속 국회의원 김병욱이 여비서를 성폭행 했다"고 폭로했다.

가세연에 따르면 김병욱 의원이 바른미래당 이학재 의원의 보좌관 시절이던 2018년 10월 김천에 있던 도로공사 국감 후 경북도청이 마련한 술자리에서 모 의원실의 인턴 여비서 김모 씨(피해자)와 또 다른 의원실의 여비서 이모 씨(목격자)를 알게 됐고, 함께 술자리를 했으며, 술자리가 숙소인 호텔방으로까지 이어졌다.

목격자인 이 모씨가 술이 너무 취해 자다가 깨보니 김 모 인턴이 김병욱에게 강간을 당하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밝혔다.

가세연은 "이 문제가 김병욱 당선 이전에도 논란이 됐으나 당선된 이후에도 이 사건이 김종인 지도부에 전달 돼 지도부에서 알고 있을 것"이라며 "국민의힘은 김병욱 의원을 출당조치 시키고 검찰에 수사의뢰 또는 고발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김병욱 의원은 "오늘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저와 관련해 다룬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이런 더럽고 역겨운 자들이 방송이라는 미명하에 대한민국을 오염시키고 있는 현실에 분노한다"며 "이런 자들에게 취할 수 있는 수단이 법적 대응밖에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즉시 강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는 입장문을 언론에 배포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