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어린이공연장, '아동을 위한 클래식 및 마술' 무료공연 개최
입력: 2020.11.18 09:50 / 수정: 2020.11.18 09:50
전북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오는 28일과 12월 12일 클래식 및 마술 기획 무료공연이 펼쳐진다. /군산시 제공
전북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오는 28일과 12월 12일 '클래식 및 마술 기획 무료공연'이 펼쳐진다. /군산시 제공

군산시립교향악단 악장 ‘코냑힌 알렉산드로’ 외 단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

[더팩트 | 군산=한성희 기자] 전북 군산시가 코로나19로 지친 아동과 부모들을 위해 '클래식 및 마술 기획공연'을 오는 28일과 오는 12월 12일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개최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감미롭고 익숙한 클래식 연주와 다채로운 마술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와 부모들에게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면서 지친일상에 힘이 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클래식 공연은 군산시립교향악단 악장 ‘코냑힌 알렉산드로’ 외 단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될 예정이며, 연주곡들도 애니매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등 관객들에게 친숙한 7개의 곡이 연주될 예정이다.

특히 공연 후반부에는 재미있고 역동적인 마술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어린이와 부모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서 아이들의 감수성 발달과 가족 구성원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계기로 관심있는 아동 및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공연장에서는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은 만 3세 이상 전석무료로, 오는 28일 공연은 2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2월 12일 공연은 12월 4일 오존 10시부터 군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예매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 또는 군산어린이공연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