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ㆍ주지훈 주연 드라마 '지리산' 남원서 촬영
입력: 2020.09.23 17:06 / 수정: 2020.09.23 17:07
남원시는 23일 전지현, 주지훈 주연의 tvN 드라마 지리산 촬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이환주 남원시장과 이상백 ㈜에이스토리 대표, 최호성 바람픽쳐스 본부장 등 최소한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제작과 관련 상호간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약식을 가졌다. /남원=이경선 기자
남원시는 23일 전지현, 주지훈 주연의 tvN 드라마 '지리산' 촬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이환주 남원시장과 이상백 ㈜에이스토리 대표, 최호성 바람픽쳐스 본부장 등 최소한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제작과 관련 상호간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약식을 가졌다. /남원=이경선 기자

남원시-제작사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바람 픽쳐스, 업무 협약 체결

[더팩트 | 남원=이경선 기자] 전지현, 주지훈 주연의 드라마 '지리산'이 전북 남원에서 촬영된다.

남원시는 23일 드라마 '지리산' 제작사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 픽쳐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시는 이날 이환주 남원시장과 이상백 ㈜에이스토리 대표, 최호성 바람픽쳐스 본부장 등 최소한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제작과 관련 상호간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약식을 가졌다.

드라마 '지리산'은 2021년 tvN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광활한 지리산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미스터리물이다.

특히 이 작품은 전지현, 주지훈 주연, 전 세계가 주목한 좀비사극시리즈 ‘킹덤’, 웰메이드 장르물 ‘시그널’을 탄생시킨 김은희 작가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연이은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이응복 감독이 참여,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협약체결에 따라 남원시는 드라마 '지리산' 제작과 관련, 세트장 건립 및 예산 등을 지원할 계획이며, 제작사 3사는 제작 전반을 책임질 예정이다.

드라마 `지리산`은 이미 지난 18일부터 남원 산내면에서 촬영에 들어갔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