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홍보대사 위촉된 가수 진시몬
입력: 2020.09.17 23:44 / 수정: 2020.09.17 23:44
17일 가수 진지몬 씨가 정읍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진 씨는 앞으로 2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정읍시 제공
17일 가수 진지몬 씨가 정읍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진 씨는 앞으로 2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정읍시 제공

홍보대사로 2년간 문화·관광·먹거리 등 정읍 숨은 매력 전파 활동

[더팩트 | 정읍=이경민 기자] 전북 정읍시가 가수 진시몬 씨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7일 밝혔다.

시는 대중적으로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유명 인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관광과 기업 유치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모할 계획이다.

진시몬 씨는 1990년 록발라드‘낯 설은 아쉬움’을 통해 본격적으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애수를 비롯한 둠바둠바, 보약 같은 친구 등 다양한 대표곡으로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내세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와 ‘아침마당’ 등 유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활동하고 있다.

진 씨는 앞으로 2년간 정읍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진 씨는 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향기공화국 정읍의 이미지를 알리고, 지역의 풍성한 역사와 먹거리 등 다양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이어지고 있는 트로트 열풍에 맞춰 각종 지역 행사와 방송 등을 넘나드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시의 브랜드가치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 씨는 "역사와 문화 자원이 풍부한 정읍시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된 걸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정읍시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