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향한 팬심, '같이의 가치'라는 소중한 의미로
데뷔 8주년 기념 십시일반 기금마련 '이웃사랑' 실천
임영웅 팬심이 보여준 '같이의 가치'라는 소중한 의미.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는 임영웅의 가수 데뷔 8주년 기념일인 8월 8일을 앞두고 회원들의 마음을 모은 성금 350만을 김포우리병원에 기부했다. /영웅시대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을 향한 팬심은 '같이의 가치'라는 소중한 의미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김포우리병원은 22일 "가수 임영웅 팬모임인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와 취약계층 환우 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지난 19일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는 임영웅의 가수 데뷔 8주년 기념일인 8월 8일을 앞두고 회원들의 마음을 모은 성금 350만을 김포우리병원에 기부했다. 기부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환우에게 의료비로 지원된다.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환우에게 '같이의 가치'의 뜻을 실천하고자 회원들이 십시일반 기금을 마련해 김포의 대표 의료기관인 김포우리병원에 기부하게 되었다"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김포우리병원 병원 관계자는 "어려운 환우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전달해주신 기부금은 나눔이 필요한 환우에게 의미 있게 쓰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