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12번째 나눔 봉사 '훈훈'
입력: 2024.07.19 07:42 / 수정: 2024.07.19 07:42

"감성과 위로", 매월 16일 '건행 DAY'에 맞춰 봉사활동
데뷔 8주년 기념, 8월8일~8월10일까지 사진전 이벤트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이 12번째 꾸준한 나눔 봉사로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회원들은 매월 16일을 건행 DAY로 정해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영웅시대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이 12번째 꾸준한 나눔 봉사로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회원들은 매월 16일을 '건행 DAY'로 정해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이 12번째 꾸준한 나눔 봉사로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매월 16일을 '건행 DAY'로 정해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한 팬클럽 회원은 "보호가 필요하고 장마에 습한 여름을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조금이나마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생활하도록 도움 줄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다른 회원은 "늘 감성과 위로의 노래로 주변을 챙기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가수와 함께, 영웅시대일원으로서 동행하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웅바라기스쿨에서는 매주 토요일 '건행아카데미'를 열어 임영웅가수 덕후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문화강좌를 열어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웅바라기스쿨 총기부액은 6600만 원이다.

한편 웅바라기스쿨은 임영웅 가수 데뷔 8주년을 기념해 8월 8일(목)~8월 10일(토)까지 사진전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