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맞이 616만 현금(14일)-라면 616개(27일)
지속적인 기부 봉사활동 '선한 영향력' 전파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전 세종'은 27일(목요일) 임영웅의 생일(6월16일) 기념으로 라면 616개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에 전달했다. /영웅시대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전세종이 올해 두번째 나눔활동 진행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전 세종'은 27일(목요일) 임영웅의 생일(6월16일) 기념으로 라면 616개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에 전달했다.
위드히어로 대전 세종은 임영웅 생일을 이틀 앞둔 지난 14일에는 616만 원을 같은 곳에 기부한 바 있다. 기탁된 물품은 대전 관내 여성다문화 복지시설에 지원된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전 세종 회원들은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해 항상 뒤에서 묵묵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임영웅의 발자취를 따라 지역사회의 나눔 활동을 실천할수 있어서 기쁘다" 고 전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은영 사무처장은 "연이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대전.세종 회원님들께 대단히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 고 했다
영웅시대위드히어로 대전세종은 이번 기부에 앞서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하여 지난 14일 세종사회복지모금회에 후원금 616만원을 기탁하는등 지속적인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여 바른 팬덤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