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권영찬, 교보생명서 행복플러스 재테크 스타강사
입력: 2024.04.12 17:27 / 수정: 2024.04.12 17:27

5월9일 '여성들이여! 성공한 삶에 도전하세요' 주제
2015년부터 9년째 대학 상담코칭심리학 교수 활약


권영찬은 오는 5월 9일 교보생명에서 2024년 여성들이여! 제2의 성공한 삶에 도전하세요라는 주제로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 /권영찬 SNS
권영찬은 오는 5월 9일 교보생명에서 '2024년 여성들이여! 제2의 성공한 삶에 도전하세요'라는 주제로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 /권영찬 SNS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방송인 권영찬이 MC로, 행복플러스 재테크 스타강사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권영찬은 오는 5월 9일 교보생명에서 '2024년 여성들이여! 제2의 성공한 삶에 도전하세요'라는 주제로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 강연은 교보생명의 한 지역에서 FP와 그리고 초청자들과 함께 하는 '열정과 응원의 교보생명 공감콘서트'로, 지난 2015년부터 9년간 대학에서 상담코칭심리학 교수로 후학을 양성한 바 있다.

현재는 행복상담연구소 소장을 맡아 행복과 동기부여에 대한 다양한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권영찬은 지난 2013년부터 교보생명 전국 지원단에서 '동기부여', '행복한 여성의 삶은?', '당신의 영화에 여주인공이 되세요' 등의 여성들을 위한 공감대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왔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지금껏 많은 강사를 모시고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CS교육을 진행했지만, 현장에서 가장 강한 퍼포먼스를 진행하는 강사가 권영찬 박사"라며 "동기부여 시뮬레이션을 통해서 희망과 꿈이 넘치는 강연으로 폭발적인 반응에 놀랐다"고 말했다.

행복재테크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찬은 연세대학교 상담코칭학(문학석사) 석사,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삼성증권과 함께 '노후를 위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한 바 있고, 오는 6월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여성 ceo들을 대상으로 일과 가정의 행복의 밸런스'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