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양평 로뎀의집 31번째 급식봉사
입력: 2024.01.30 07:44 / 수정: 2024.01.30 07:44

설명절 앞두고 떡만두국, 불고기, 잡채 등 배식
현재 누적 기부액 현금 8227만원-물품 1816만


라온은 지난 27일 양평 로뎀의집을 찾아 31번째 급식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직접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 회원들의 주방급식봉사가 가장 인기다. /영웅시대
라온은 지난 27일 양평 로뎀의집을 찾아 31번째 급식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직접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 회원들의 주방급식봉사가 가장 인기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새해에도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라온은 지난 27일 양평 로뎀의집을 찾아 31번째 급식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라온'에서는 중증장애아동들이 거주하는 양평 '로뎀의집'에 매달 150만 원의 급식비와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있다. 직접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 회원들의 주방급식봉사가 가장 인기다.

새해 첫 봉사인 이달의 급식봉사는 설명절을 앞두고 있어 떡만두국, 불고기, 잡채, 새우전, 시금치나물을 준비해서 배식했다.

아이들의 간식(캔디류, 과자류, 우유, 음료수)을 비롯해 과일(귤,사과, 바나나)과 인절미 떡도 챙겼다. 이번 달 후원금액은 192만 원이다.

봉사나눔방 '라온'은 어려운 이웃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년 6개월 동안 로뎀의집을 포함해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 파는 사람들'을 통한 급식봉사와 어려운 청소년 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에도 동참했다.

최근에는 서울대어린이병원을 통해 어린이환자를 위한 후원도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기부액은 현금 8227만 원과 물품 1816만 원 상당에 이른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