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회원들, '임영웅 서른 세번째 생일' 기부 행렬 러시
입력: 2023.06.15 09:54 / 수정: 2023.06.16 08:07

철원백골 영웅시대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영웅 진심방, 들꽃청소년세상에 기부금 171만원 전달


철원백골 영웅시대는 강원도 철원 동송읍사무소를 방문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회원들은 지난해에도 철원읍사무소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해 지역 한부모가정 자녀 병원 치료 비용으로 쓰였다. /영웅시대
철원백골 영웅시대는 강원도 철원 동송읍사무소를 방문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회원들은 지난해에도 철원읍사무소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해 지역 한부모가정 자녀 병원 치료 비용으로 쓰였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서른 세번째 생일을 하루 앞두고 영웅시대 회원들의 기부 행렬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 진심방'은 오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앞두고 들꽃청소년세상에 특별한 기부를 진행했다.

들꽃청소년세상 측은 14일 "영웅 진심방 회원들이 자립을 준비 중인 청년들을 위한 기부금 171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들꽃청소년세상은 그룹홈, 청소년자립지원관 등을 운영하면서 가정 밖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자립 기반과 생활 여건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청소년 지원 단체다.

십시일반의 마음으로 모은 이번 기부금에는 83세 할머니 팬과 먼 타국의 아르헨티나 교민도 참여해 놀라움과 감동을 주고 있다.

철원백골 영웅시대는 강원도 철원 동송읍사무소를 방문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회원들은 지난해에도 철원읍사무소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 돈은 지역 한부모가정 자녀 병원 치료 비용으로 쓰였다. 재작년에는 철원장학회 장학 기금으로 1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철원백골 영웅시대 측은 "이달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뜻깊은 선물로 기부하게 됐다"며 "회원 14명이 모은 정성은 동송읍 내 어려운 가정 자녀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해 달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철원 3사단 18연대 출신으로 백골부대에서 복무했다. 지난 3월에는 그와 함께 근무한 같은 부대 전우가 부산 뇌병변장애인 축구팀 선수들에게 고급 축구화와 응원 사인을 보낸 사실이 팬클럽 게시판에 소개되기도 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은 지난 12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의미 있는 일을 진행하고자 팬클럽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이다. 기탁된 성금은 금정구 저소득 아동 지원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