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세종 사랑의 열매)에 기부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등 현재까지 약 3338만 5천 후원
가수 임영웅을 향한 순수한 팬심이 '릴레이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네이버 공식 팬카페 영웅나라는 연말인 지난 30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세종 사랑의 열매)에 따뜻한 팬심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제공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을 향한 순수한 팬심이 '릴레이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네이버 공식 팬카페 영웅나라는 연말인 지난 30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세종 사랑의 열매)에 따뜻한 팬심을 전달했다.
영웅나라는 2023년 기묘년을 맞아 어려운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현금과 물품 2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영웅나라팬카페 정현주 리더는 "스물 여덟 명의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2023년 세계로 펼쳐질 임영웅의 모든날을 응원하고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는 시발점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세종사랑의열매 측 관계자는 "(임영웅 팬클럽 회원분들께서) 추운 겨울에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아동에게 생필품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이런 소중한 마음을 세종시 전역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영웅나라는 2020년 모교장학금 후원을 시작으로 연탄은행후원, 취약계층아동후원, 복지관 기부, 백골부대 복지물품 위문, 사랑의열매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등 현재까지 약 3338만 5000원을 후원했다.
한편 임영웅이 오는 2월 LA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회원들은 가수 임영웅을 더욱 뜨겁게 응원하며 2023년에도 나눔실천을 계속 이어간다는 속내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