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봉사와 함께 따뜻한 새해 맞이 위해 가래떡 전달
안산영웅시대는 코로나로 인해 힘든시기를 이겨낸 이용인들과 그들을 하루 24시간 옆에서 케어해준 분들에게 간식거리와 따뜻한 패딩조끼, 양말 등을 선물했다. /영웅시대 제공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이 연말 연시 팬심으로 한데 뭉쳐 더 아름답게 빛나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안산영웅시대는 28일 중증장애시설인 어린양의집에 139만원치의 생필품(패딩조끼 떡국 양말 햄버거 음료 등)을 기부했다.
안산영웅시대는 코로나로 인해 힘든시기를 이겨낸 이용인들과 그들을 하루 24시간 옆에서 케어해준 분들에게 간식거리와 따뜻한 패딩조끼, 양말 등을 선물했다. 미용봉사와 함께 따뜻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게 떡국떡과 가래떡도 전달했다.
어린양의집과 인연을 맺은지 벌써 2년째를 맞은 임영웅 팬클럽 안산영웅시대는 지난 7월 20일 중증장애시설 어린양의집 이용인들에게 물놀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단독 펜션을 빌려 물총싸움, 공놀이, 수영 등 이용인들과 교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영웅시대 전국 지역 팬클럽 모임 회원들이 끝없는 기부와 봉사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임영웅의 '사랑해요 그대를' 음원 영상은 이날 기준 61번째 천만 뷰 영상으로 등극했다.
지난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사랑해요 그대를'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팀이 다시 뭉친 트로트 곡이다. 설운도가 작사·작곡하고 송기영이 편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