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대상] 꾸준한 발전의 성과, 모피 리폼 전문 업체 ‘프리즈’
  • 김윤성 기자
  • 입력: 2010.12.22 16:16 / 수정: 2010.12.22 16:16

<모피 리폼의 전문 업체 ‘프리즈’>

2010년 겨울시즌을 맞아 ‘퍼’ 제품들이 봇물 터지듯 쏟아 나오고 있다. 부피는 크고 무거우며 부의 상징으로만 여겼던 ‘퍼’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면서, 최근에는 각양각색의 ‘퍼’의 향연이 백화점이나 매장마다 이어지고 있다. 모피 리폼 전문 업체 ‘프리즈’(대표 이상각)가 이번에 [더팩트 2010년 하반기 브랜드대상 선정] 모피 부문에 선정되며 모피 업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모피 리폼 전문 업체 ‘프리즈(www.mope.co.kr)’는 1998년 설립되어 ‘모피 리모델링’이라는 전문 업체로 자리잡았다. 모피 리모델링, 수입모피 완제품 판매, 맞춤, 수선, 세탁 등 모피 전문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프리즈’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성장해 왔으며, 최근엔 핸드백 판매까지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2011년 봄부터는 개성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Tyche(티케) 핸드백을 브랜드 런칭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모피업계의 선두주자인 (주)진도에서 15년간 원피감별, 영업MD 및 총책임을 역임한 이상각 대표를 주축으로 성장하고 있는 ‘프리즈’는 일반 매장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 역시 최상급을 달리고 있다.

‘프리즈’는 그간 생산, 제조, 판매를 통해 다져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 홍콩, 유럽 등지에서 직접 모피 완제품과 원피를 수입하고 있다. 직수입하여 바로 판매함으로써 중간유통 마진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은 ‘프리즈’를 통해 쉽게 접하기 힘든 제품들을 중저가로 구입 가능하다.

모피 리폼 전문 업체 ‘프리즈’의 홈페이지에는 모피의 종류뿐 아니라 수입 모피, 모피 관리법까지 표기되어 있는 등 모피의 정보를 상세히 설명함으로써 고객들의 모피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고객들은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모피 관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받음으로써 더 오랜 기간 제품을 입을 수 있다는 점에서 ‘프리즈’의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현재 ‘프리즈’에서는 밍크, 여우(FOX), 친칠라, 담비 등의 모피를 취급함으로써 제품의 볼륨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프리즈’에서 취급되는 모피 중 ‘담비’는 모피 중에서도 가장 귀하고 고가로 거래되기 때문에 흔치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구매 가능하다.

‘프리즈’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피는 밍크, 모피로 된 소품, 핸드백 등이 있다. 또한 모피 코트는 기장과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소재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다. 모피 역시 시즌에 따라 유행이 바뀌는 제품이기 때문에 ‘프리즈’는 이러한 트렌드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케이프 같은 디자인 등을 취급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프리즈’의 이상각 대표와 브랜드 런칭하는 ‘Tyche(티케)’ 핸드백 >

모피 리폼 전문 업체 ‘프리즈’는 12년간 지속적인 모피 리모델링을 통해 완성도 있는 기술 연구 개발에 성과를 이루어낸 업체이다. 현재 동종업계에서 그 누구와도 비견할 수 없는 모피 리폼의 선두기업으로 우뚝 서고 있는 ‘프리즈’는 향후 국내 최고의 모피 전문 업체로의 면모를 갖추기 위해 끊임없는 발전을 이뤄내고 있다.

문의 02-579-4061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