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영등포 숙박업소 여성 살해 70대 남성 긴급체포
입력: 2024.04.05 15:30 / 수정: 2024.04.05 15:30

다량의 수면제 음료에 타 먹여
시신 부검 결과 혈액 이상 소견


경찰이 5일 서울 영등포역 인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을 살해한 70대 남성 A 씨를 검거했다. /박헌우 기자
경찰이 5일 서울 영등포역 인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을 살해한 70대 남성 A 씨를 검거했다. /박헌우 기자

[더팩트ㅣ김영봉 기자] 경찰이 서울 영등포역 인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을 살해한 70대 남성 A 씨를 검거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전날 오후 10시께 충북 충주시에서 A 씨를 살인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5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2일 밤~3일 새벽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역 인근 모 숙박업소에서 다량의 수면제를 음료에 타 50대 여성에게 먹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 관계인 것으로 파악됐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 시신 부검 결과 외상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폐 혈전색전증, 즉 혈액에 이상 현상이 있다는 소견을 받고 국과수에 약물검사 등 정밀검사를 의뢰했다.

경찰 관계자는 "A 씨가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며 "구체적인 건 수사 중이라 알려드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앞서 경찰은 지난 3일 오후 3시께 해당 숙박업소에서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현장 출동한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통해 여성과 객실에 함께 있던 A 씨를 확인하고 뒤를 쫓았다.


kyb@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