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 리뷰] 인터뷰 내내 '화끈'…화제의 '압구정 박스녀' 아인 (영상)
입력: 2023.10.20 00:00 / 수정: 2023.10.20 00:00

아인이 직접 밝힌 '가슴 터치' 이벤트
"보수적인 한국 성문화 바꾸고 싶어"


[더팩트ㅣ이덕인 기자·서다빈 인턴기자] <더팩트>는 17일 서울 서초구 모처에서 일명 '압구정 박스녀'로 최근 뉴스를 뜨겁게 달군 AV 배우 겸 모델 아인과 인터뷰를 갖고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인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일대에서 구멍 뚫린 박스를 걸치고 본인 가슴을 타인에게 만지게 한 '엔젤박스'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이에 누리꾼들은 "아까 누가 만졌다고 했었다", "진짜 만지려는 사람이 있냐", "우리나라도 성이 많이 개방됐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모처에서 만난 압구정 박스녀 아인이 인터뷰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덕인 기자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모처에서 만난 '압구정 박스녀' 아인이 인터뷰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덕인 기자

아인은 인터뷰 중 "'엔젤박스' 이벤트로 대한민국의 보수적인 성문화를 변화시키는 데 앞장서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내내 유쾌한 입담을 펼친 아인. 자세한 보도는 아래 기사에서 이어집니다.

[이건뭐지?] "성문화 바꿀래"…'압구정 박스녀' 아인을 만나다 (영상)

AV 배우 겸 모델 아인은 인터뷰 중 엔젤박스 이벤트를 또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AV 배우 겸 모델 아인은 인터뷰 중 "'엔젤박스' 이벤트를 또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thelong051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