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서 경찰관 추락사…'집단 마약 투약' 정황
입력: 2023.08.28 19:01 / 수정: 2023.08.28 19:01
서울 용산구 한 아파트 단지에서 1명이 숨진 사건을 조사 중인 경찰이 단체 마약 투약 정황을 파악했다. /더팩트DB
서울 용산구 한 아파트 단지에서 1명이 숨진 사건을 조사 중인 경찰이 단체 마약 투약 정황을 파악했다. /더팩트DB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서울 용산구 아파트 단지 사망 사건을 조사 중인 경찰이 단체 마약 투약 정황을 파악했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전날 오전 5시쯤 용산구 한 아파트 단지에서 1명이 추락했다는 신고를 받아 조사를 벌이고 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추락한 30대 A씨를 병원으로 옮겼으나 숨졌다. 신원 확인 결과 A씨는 강원경찰청 소속 경장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사건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집단으로 마약을 투악한 정황을 포착했다. 현장에는 A씨 등 총 8명이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운동 동호회 멤버로 알려진 이들은 엑스터시와 케타민, 필로폰 등을 투약한 정황을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구체적인 A씨 사망 경위와 마약 투약 정황을 조사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입건 여부를 검토 중"이라고 설명했다.

bel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