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음주운전' 혐의 배우 김새론 입건
입력: 2022.05.18 10:43 / 수정: 2022.05.18 10:48

채혈 위해 병원 이동…"향후 조사 예정"

배우 김새론(22) 씨가 서울 강남구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이동률 기자
배우 김새론(22) 씨가 서울 강남구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이동률 기자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배우 김새론(22) 씨가 서울 강남구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김 씨를 입건해 수사 중이다.

김 씨는 이날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음주 상태로 차량을 운전하며 가로수와 가드레일 등 구조물을 3차례 이상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6~7번 받아 출동한 경찰은 음주측정을 실시하고자 했으나, 김 씨가 채혈을 원해 병원으로 이동했다. 사고로 인명 피해는 없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귀가조치 한 상태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혈중알코올농도 자료가 나오면 일정을 조율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해 아역 배우로 주목받았다. 영화 '아저씨'와 드라마 '화려한 유혹'과 '마녀보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다.

bel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